Ԅ천기누설 사다리 배팅방법 파워볼 매장 Ҝ서두르세요

Ԅ천기누설 사다리 배팅방법 파워볼 매장 Ҝ서두르세요

파워볼 시스템배팅 과거 여러 차례 당첨자를 냈던 ‘명당’ 뉴욕 펜실베이니아역의 복권 판매점도 메가밀리언 구매자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메가밀리언의 고든 메디니카 이사는 “이제 정말 전인미답의 경지에 들어섰다”면서 “전국에서 복권을 사며 재미를 즐기는 열기를 지켜보는 것은 정말 흥분되는 일”이라고 말했다.

메디니카 이사는 “잭팟이 역대 세계 최고기록에 도달했다”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메가밀리언 당첨자가 30년간 연금 형태로 지급되는 당첨금 대신 일시불을 선택하면 9억500만 달러를 손에 쥘 수 있다.

메가밀리언 당첨금이 경쟁 복권인 파워볼보다 월등히 높게 형성된 것은 지난해 10월 게임의 구조를 잭팟이 더 어렵게 터지는 방식으로 바꿨기 때문이라고, 워싱턴 포스트는 지적했다.

메가밀리언 측은 이른바 ‘잭팟 피로감’을 없애는 대신 더 강한 자극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복권 당첨 구조를 바꿨다.

이전에는 1∼75에서 5개, 1∼15에서 메가볼 1개를 맞추는 구조였는데 수정된 방식은 1∼70에서 5개, 1∼25에서 메가볼 1개를 맞추는 것으로 바뀌었다.

메가볼을 맞추는 게 훨씬 어려워졌다.

20일 저녁 추첨하는 파워볼의 당첨금도 4억7천만 달러(5천322억 원)까지 치솟으며 미국 전역에 유례없는 복권 구매 열풍이 불고 있다.

미국 역대 최고 당첨금이 걸린 복권 ‘파워볼’의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미국 다주복권업협회는 9일 밤 실시된 추첨 결과 6개 숫자 모두 맞춘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협회 측은 당첨 확률이 2억9천2백20만 분의 1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추첨일은 오는 13일로, 당첨금은 13억 달러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미국에서 복권 당첨금이 10억 달러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두 번 추첨하는 파워볼은 지난해 11월 4일이래 지금까지 연속으로 1등 당첨자를 내지 못하면서, 당첨금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은 미국 44개 주와 워싱턴DC, 미국령 지역 2곳 등 모두 47개 지역에서 발행되는 복권으로, 숫자 1부터 69 가운데 5개, 그리고, 1부터26 가운데 나오는 파워볼 숫자 등 모두 6개의 숫자가 일치해야 1등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통계물리학을 이용하여 회귀분석을 통해 적절한 값을 찾는 것이 1등 당첨의 확률을 높이는 유일하고 가장 희망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로또는 17년 1월 9일 현재까지 736 회차밖에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1등번호의 총 가짓수가 8백만개가 넘으므로 아직 0.009%밖에 안되는 표본만 주어졌을 뿐입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으로는 통계물리학이 아무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다 같을 것입니다.

파워볼을 알고 계십니까?
5개를 선택하는 1~28의 일반볼과 하나를 선택하는0~9까지의 파워볼.
6/45 로또보다 선택의 갯수가 적어 총 가짓수는 일반볼의 경우 98,280 가지이지만,
일주일에 한번이 아닌 5분에 한번씩 추첨하기 때문에 표본은 현재 무려 64만 개가 넘습니다.

현재 통계물리학 복잡계 네트워크를 해외에서 전공하고 있습니다.
택배 기사의 최단 경로 문제, 같은 원리를 사용하는 알파고 알고리즘 등을 공부중 입니다.

바둑의 경우 로또보다도 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영원히 사람의 영역에만 존재할 줄 알았던 바둑. 그러나, 알파고는 인간을 꺾었고, 그 비결은 모든 경우의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추출하여 그 중 가장 승산이 높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몬테카를로 트리탐색 이라고 합니다.

파워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수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었고,이를 바탕으로 통계에 근거해서 가장 높은 확률로 파워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먼저 파싱을 통해 이 방대한 데이터들을 축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학교에서 배운 알고리즘을 토대로 전체 출현 갯수, 출현 패턴, 최근 출현 빈도 패턴, 일별 패턴, 회차별 출현 패턴등에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바로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확률은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카오스 이론에서도 알 수 있듯 각각의 모든 회차에서 나올 확률은 전부 같지만, 무한히 큰 회차까지는 총 나온 횟수가 같아야 하므로, 초반에 적게 나왔다면 후반에는 나올 확률이 높은, 스스로 모순된 개념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베픽 분석기의 결과와 파워볼의 결과를 매치해보면서 확률게임이 정말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일반볼 5개중 3개는 어렵지 않게 예측할 수 있었지만, 5개를 모두 맞추는 것은 정말 운이 따라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할 순 없었습니다.

나눔로또에서는 볼의 숫자를 맞추는 것 뿐만이 아니고, 일반볼 5개의 숫자합에 대해 홀/짝 , 대/중/소 또한 배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볼은 정말 어디로 튈 지 모르는데 반해, 그 볼들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은 충분히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파워볼배팅파워볼전문.com